80. 이상적인 여자를 아내로 맞고 싶은 남자는 우선 그 여자가 지녀야 할 성품을 마음속에 그려 보라.
본문 바로가기
마인드를 위한 독서요약/조셉 머피 성공방법 100가지 필사v

80. 이상적인 여자를 아내로 맞고 싶은 남자는 우선 그 여자가 지녀야 할 성품을 마음속에 그려 보라.

by 큐라s 2021. 8. 18.
728x90
반응형

80. 이상적인 여자를 아내로 맞고 싶은 남자는 우선 그 여자가 지녀야 할 성품을 마음속에 그려 보라. 

 좋은 아내를 엊는 것이 인생을 완성하는 데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우선, 자신이 바라는 여자는 이러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푱소부터 잘 생각해 놓아야만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잘것없는 여자에게 한때의 감각적인 매력에 이끌려 결혼해 놓고, 한평생 후회하며 살지도 모른다. 

 장래 생활이나 자식의 일 등을 계획하는 남자는 다음의 말을 긍정적응로 받아들이라. 

 "나는 지금 내게 알맞는 여자를 끌어당깁니다. 이것은 정신적인 일치입니다. 왜냐하면 두 사람의 영혼이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잠재의식이 엮은 신적인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여자가 다음과 같은 성격을 갖추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 여자는 성실하고 예의 바르며 아름답고 행복합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끌리고 있습니다. 사랑과 진실과 아름다움에 관계 있는 것만이 내 경험에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나는 지금 이상적인 반려자를 받아들입니다."

 반려자에 대해서 당신이 생각하는 여러 성질은 어느덧 당신의 마음속에 자리잡게 되고 당신의 잠재의식은 신의 질서에 따라서 두 사람을 끌어당겨 준다. 

 

 어떤 친구 하나가 미국 유학중에 유명한 철학자의 가정을 방문해서 대접을 받았는데, 그의 부인도 철학자였고 가정의 분위기도 지적인 것에 강한 인상을 받았다. 그래서 그 친구는 자기도 그러한 부인을 아내로 맞고 싶다고 생각했다. 

 일본으로 돌아온 친구는 여러 번 혼담이 오고 갔지만, 이상하게도 맺어지지 않더니, 우연히 알게 된 모 여자대학의 철학과 강사와 결혼하여, 일찍이 바라던 대로 아내와 철학적 대화를 나누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 가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