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31. 아침형인간되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p131. 아침형인간되기.

by 큐라s 2020. 6. 17.
728x90
반응형

이번주 일요일은 마인드발표가 있는 날이다. 발표자료를 준비해서 밴드에 올려달라는 요청을 받았다.ㅠ 책은 거의 다 읽었다. 이 책을 읽는 것도 두번째다. 참 신기한게 두번째 읽을 때.. 어라? 이런내용도 있었나?! 라는 내용들이 다시 보이기 시작한다. 아마 첫번째 읽을 때 정신을 다른데 두고 읽어 나갔던지, 아니면 그 구절이 나에게는 별로 와닿지 않아서 스치듯 지나가 버린 것일지도 모른다. 

 

막상 책을 요약해서 발표하려고 하니.. 무엇을 발표해야할지.. 생각에 잠기는 시간이 요새 많다. 그래서 결국 나는 인풋에 대한 아웃풋을 현실화 할 수 있는 쪼개고 쪼개기에 대하여 발표하려고 구상하고 있다. 쉽게 말하면 조금 추상적인 내용들을 실행할 수 있는 플랜으로 만드는 것이다. 

 

나는 아침형인간되기를 해왔다. 사실 요즘은 스스로의 안식년으로 지정하여 일어나는 시간도 들쭉날쭉하고 새벽 4시 반이라는 압박감에서 조금 해방되어 지내고 있다. 마냥 이렇게 할수는 없지만 나에게도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했기에 선택한 것이다. 

 

'긍정적인 마인드' 는 어느 자기계발서에 보아도 필수사항이다. 하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라는 것이 너무 추상적이고 손에 잡히지도 않는다. 그러면 그것을 어떻게 해야 손에 잡히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 수 있을까?!

이번주 내에 PPT로 만들어서 내 블로그에 올려볼까 한다. : ) 

728x90
반응형

댓글